본문 바로가기
걸음닿는 곳에서

초의선사 탄생지 #1

by [SamsoN] 2013. 6. 12.

아내의 지인분의 소개로 꼭 한 번 가보라던 초의선사 탄생지를 찾았습니다.


차(茶)를 들여와 많은 연구끝에 우리나라에 맞는 차를 완성하셨다고...


자세히는 자도 잘 모르겠네요...ㅋㅋ








▲ 입구의 모습입니다.


늘 이런 유적지에서 만나는 고풍스런 조형물들을 보면 


한국사람이라 그런지 아님 나이가 들어선지 참 아름답다라는 생각이 듭니다...ㅎ











▲ 특별히 입장료는 없습니다~~ㅎ











▲ 입구에 들어서며 한 컷!!











▲ 차(茶)나무가 맞는 거죠? ㅎ











▲ 생각보다 날이 더웠네요.


그나마 나무그늘이 있는 길로 이동합니다~~











▲ 모델 쟤니~~











▲ 초록의 색이 좋습니다~~











▲ 비 오는 날 살짝 느낌이 있을 듯 하네요...^^











▲ 아이들의 눈에도 자연은 담을만한 것이겠죠?











▲ 매실로 추정되는 열매들이 여기저기에 흩어 뿌려져 있네요











▲ 한국의 미가 살아있는 건물











▲ 이모부 찍어줄려고? ㅎㅎ











▲ 현재까지 양가 합쳐 유일한 딸 조카입니다~~ ^^;;;











▲ 아들들입니다...^^;;;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▲ 현장체험학습용 인증사진...ㅎ











▲ 문 하나에도 정성스레 그림을 새겨놓았네요...











▲ 무표정...ㅋㅋ











▲ 울 아들들 모두 표정이...썩 좋지는 않군요...











▲ 초등생이 되니 뭔가 통하는지 모여 놀고 싶어하는군요...











▲ 막내도 같이 담아줍니다~~











▲ 자연스레 지나도 함께...ㅎㅎ











▲ 점프샷을 시도합니다!!











▲ 와우!!











▲ 숫자를 똑같이 세는대도 뛰는 타이밍은 제각각이네요...^^







'걸음닿는 곳에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노란 등대  (0) 2013.07.16
초의선사 탄생지 #2  (0) 2013.06.12
수변공원  (0) 2012.03.08
갓바위  (0) 2011.11.25
우주항공전시관에 가다  (0) 2011.09.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