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찾아라 맛집

맛있는 전복 뚝배기_해우리

by [SamsoN] 2014. 5. 19.

우리 동네에 갑작스레 건축 붐이 일어나더니 많은 가게들이 생겨나네요~~


대부분 그냥 식육식당이나 술집이었는데 해물찜 가게가 최근에 하나 생겼군요... ^^


쉬는 날 아내와 함께 점심특선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.








* 먼저 깔끔한 밑반찬이 나옵니다.

호박 나물~~










* 마늘쫑인가요? ^^










* 오호~~ 꽁치 한마리가 나오네요...











* 아내와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는 중에 드디어 메인 요리가 나옵니다










*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? ㅎㅎ


더 놀라운 건...








* 살아있는 전복을 담아 준다는 거...^^ (동영상 확인하세요!!)










* 밥도 한 그릇 가득 나오는데요...










* 요렇게 뚜껑이 닫혀오니 좀 다르게 느껴지네요...^^










* 곤이도 한 입 먹고...










* 드디어 전복도 하나 먹어 봅니다










* 제법 실하네요...











* 드디어 한 입~~~










* 홍합, 명태살, 바지락 등등을 콩나물, 미나리와 함께 먹습니다...^^












* 마지막 하나 남은 전복마저 꿀~~~꺽!!












* 밥도 한 공기 더 시켜서 남은 국물에 말아 먹습니다.


밥알 사이로 느껴지는 국물 맛이 참 좋네요~~












* 상호 사진을 넣어야할 지 어떨지 잘 모르겠지만...


이 가격에 훌륭한 맛이었네요~~


참고로 주인장과 전~~~혀 무관합니다...ㅎㅎ




- iPhone 4S -


'찾아라 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설빙  (0) 2014.07.23
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 목포  (0) 2014.06.21
서가 앤 쿡  (0) 2014.03.26
고창_나래궁  (0) 2014.01.31
국수나무  (0) 2013.09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