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찾아라 맛집

태국음식전문점 '포베이'

by [SamsoN] 2014. 8. 11.

아내와 함께 오늘은 태국 음식 전문점인 '포베이'를 찾았습니다.


아이들이 캠프를 간 관계로 아내와 함께 영화도 한 편 보고 재미나게 놀기로 했다지요...ㅋ


지난 번 가 보았던 곳과 비교도 할겸 찾았는데


맛도 괜찮고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네요...









* 아내가 탐내하던 주전자에 자스민차가 한가득 담겨져 나옵니다...


















* 인테리어~~










* 행복한 표정이죠? ㅎㅎ










*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~~










* 숙주 한가득 올려진 쌀국수를 먹지 않으면 안되겠죠? 

츄릅!!











* 태국쌀로 만든 볶음밥이 나왔습니다...

불맛이 느껴지는 매콤한 맛이 제가 바라던 맛이었어요...ㅎ










* 모듬이군요..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* 눈으로 카메라로 담았으니 이젠 맛있게 먹어야겠죠?


















* 고소한 땅콩소스~~










* 간장소스~~










* 하나씩 맛을 봅니다~~


















* 도란도란 얘기 나누며 깨끗이 먹었습니다...ㅎ


자스민 차로 마무리를 합니다~~



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습니다~~

편안하게 가족 단위로 와도 될 것 같네요~~







'찾아라 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리명가  (0) 2014.08.12
짜장면 세일  (0) 2014.08.11
태국음식점 '호아빈'  (0) 2014.07.24
설빙  (0) 2014.07.23
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 목포  (0) 2014.06.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