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가족이야기

기아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를 가다

by [SamsoN] 2016. 5. 18.

챔피언스 필드라고하니 마치 외국의 멋진 구장같은 느낌이 드네요.

 

기아타이거즈 홈구장으로 응원 다녀왔습니다~~

 

오늘 기준으로 작년 경기를 적는다는 게 좀 흠이지만 뭐 어때요? ㅎㅎ

 

 

 

 

 

▲ 지하주차장에 차를 세워 두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라커룸에 한 번 가보고 싶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기아타이거즈 파이팅!!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TV 중계도 하는군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미리 예매를 했기때문에 티켓출력만 하면돼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찌너니 많이 탔구나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오~ 자세가!!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입장하러 갑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야구를 즐겨한 지 꽤 오래여서 모르는 선수들이 더 많았단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와~~~~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메이저리그 구장 저리 가라입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시원한 뷰가 참 좋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막대풍선은 응원도구의 기본이죠~~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가족이 많아서...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워밍업중인 선수들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선발투수가 몸을 풉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경기 전 국민의례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선발 라인업입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시구 시타자가 등장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아마 작년도 미스코리아 선, 미 였던 것 같아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경기 시작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오~ 박병호 선수네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포볼로 나갑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전광판에 불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야간 경기...좋아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많이 흔들림~~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지금 메이저리그에서 멋진 활약중이죠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필 선수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결과는...ㅜㅜ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멋진 경기를 펼쳐 준 선수들에게 박수를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처음으로 간 챔피언스필드 구장...

가족과 함께하기에 괜찮은 곳이네요.

맛있는 것도 끊임없이 먹고 잘 모르지만 응원가도 열심히 불렀습니다~~

 

 

 

'가족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완도 청해진  (0) 2016.05.18
완도타워  (0) 2016.05.18
외식...ㅎㅎ  (0) 2015.05.25
김장 배추  (0) 2015.03.05
산책하기  (0) 2014.11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