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태국음식점 [일랑일랑]

by [SamsoN] 2016. 10. 10.

우리 동네에 태국 음식점이 있어서 아내와 함께 점심시간 짬을 내어 다녀왔습니다~~

 

베트남 쌀국수는 먹어봤는데 태국음식은 처음이라 한껏 기대하는 맘을 담아 출발~~

 

 

 

 

 

도착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특이한 인테리어죠?

 

 

 

 

 

 

파인애플 볶음밥이 나왔습니다~~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푸팟퐁커리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너~~~~~~무

 

 

 

 

 

 

맛있어요!!!!!

 

다른 가족들은 별로라 하는데 제가 먹어 본 게요리 중 단연 으뜸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아~~ 먹고 싶네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소스까지 완전 다 긁어 먹습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셀.카 에 여념이 없으신 마눌님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점심에는 아메리카노가 무료로 제공되네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