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우당탕탕_JH들

고창 눈썰매장

by [SamsoN] 2013. 1. 24.

고창에 있는 눈썰매장에 다녀왔습니다.


처조카들과 함께 다녀왔는데 아이들이 너무나 재밌어했네요.


카메라를 D600으로 기변한 후 첫 나들이라 저도 설레었던 시간이었습니다~~






⬆ 출발 전 귀요미 귀마개를 쓰고






⬆ 이리보니 많이 큰 티가 나네요...^^







⬆ 운전하느라 고창으로 순간이동했습니다~~







⬆ 마구 달려가는 아이들을 멈춰 세우고 인증샷!!







⬆ 바람 잔뜩 든 이글루 앞에서~~







⬆ 눈썰매장에서는 당연 눈썰매 타는 사진이죠!!







⬆ 신나하는 표정이 살아있네요~~







⬆ 신납니다!!







⬆ 겁나는 것도 없어요~~







⬆ 재밌어하는 표정이 역력합니다~~







⬆ 오~~ 자세가!!







⬆ 지나~~





















⬆ 뭐가 그리 신나니?







⬆ 막내 쟤니도 의외로 겁내지 않고 잘 타네요~~







⬆ 마눌님도 재밌어라합니다~~





















⬆ 지치지도 않아요~~







⬆ 출발~~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⬆ 삼썬~~














⬆ 지나는 무서워 못타고 이렇게나마 눈썰매 재미를 느낍니다~~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⬆ 저희 가족은 아침 일찍 출발해서 개장 시간부터 재밌게 놀았는데

점심 시간이 있더군요.

점심 계획도 따로 있고 딱히 어디에 있기 뭐해 돌아왔습니다

다음엔 점심 끝날 시간에 도착해서 노는 것도 좋겠더군요.
















D600 + Tamron 24-70vc




'우당탕탕_JH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린이 바다과학관  (0) 2013.03.08
방학맞이 주먹밥 만들기  (0) 2013.01.29
MY SONS  (0) 2013.01.07
Snowy Day_2  (0) 2013.01.07
Snowy Day_1  (0) 2013.01.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