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가족이야기

고창 눈썰매장에 놀러 갔어요-웰파크시티

by [SamsoN] 2014. 1. 31.

올해도 방학에 한 번쯤은 눈썰매를 타러 가고자 했는데...


어디로 갈까 하다가...


작년에 가서 즐겁게 놀았던 고창 눈썰매장... 웰파크시티로 결정했죠~~ ^^


안타깝게도 카메라를 안 챙기는 바람에 아이폰으로 찍었네요...^^;;;







* 카메라가 없다보니 이런 저런 사진 남길 의욕이 없어서...

뿅 하니 도착했습니다...ㅎㅎ

이렇게 터널(?) 시설이 돼있네요...

바람이 많거나 추운 날이면 꽤나 좋을 듯 합니다만 저희가 갔을 때 날씨는 따뜻했어요...ㅎ










* 이제 눈썰매를 탈 차례군요...ㅎㅎ










* 근데 뭔가 이상하죠? ㅎㅎ

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... 저희 빼곤 아무도요...^^










* 쟤니도 한 번 타 봅니다...










* 점점 더 멀어져간다~~ ㅎㅎ










* 초반에 힘이 넘쳐나 계속 타려고 분주하네요...ㅎ










* 자~ 출발 준비 하시고...










* 렛츠~~ 고!!




















* 재미나게 놀아~~
















* 귀요미 지나~~ 계속 이렇게만 앉아 있었다능...ㅎㅎ










* 점심 때가 돼서 나오는 길에 자동차를 탑니다...










* 포즈 좋고~~



















* 기본 지식도 익히고 출발해 봅니다












* 힘차게 레이싱을 즐깁니다...ㅎ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* 저 뒤에 전동 자전거도 빌려서 타 봤어요...










* 점심 먹고 돌아와 한참을 또 타고 왔습니다...ㅎㅎ



카메라가 없으니 사진 양이 얼마 안되네요...^^;;









'가족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해남 두륜산 케이블카 타기  (0) 2014.04.02
레포츠 공원  (0) 2014.03.26
뛰어보자 팔짝!!  (0) 2013.10.14
양을산 등산? 산책? #3  (0) 2013.10.10
양을산 등산? 산책? #2  (0) 2013.10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