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삶이 묻어나는 향기

[요리하는 아빠]옛날 잡채 만들기

by [SamsoN] 2014. 8. 14.

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발견한 옛날 잡채...^^

 

특정 회사나 상품을 홍보하는 건 아니구요...(절대 협찬 받은 거 아녜요...^^)

 

 

 

 

 

* 요렇게 생긴 거에요...^^

왠지 눈에 들어오는 게 집어들게 되더라구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조리법은 그리 어렵지 않아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내용물은 당면, 건더기스프, 액체스프, 참기름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먼저 건더기스프를 넣고서 물을 끓입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그런 다음 물이 끓으면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당면 투하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제가 여기서 실수를 저질렀어요...ㅠㅠ

절대 물에 씻으면 안됩니다...

그냥 체에 받힌 후 물기를 제거하시면 돼요...

그러니 설명서를 잘 읽어야 한답니다..ㅜ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액체스프와 함께 참기름을 넣어주시고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비벼주시면 돼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 제법 모양이나 색감은 제대로 된 잡채 같네요

단지 저의 실수로 물기가 많아져 잡채국물이 생겼군요...ㅎㅎ

 

 

많은 양은 아니지만 잡채가 땡길 때 10분 안에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아이템이지 싶습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삶이 묻어나는 향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강진]시문학파 기념관  (0) 2015.03.10
아내와 함께 양을산 오르기  (0) 2015.03.05
아내와 함께 팥빙수를...  (0) 2014.08.11
말랐다고...  (0) 2014.07.21
후지필름 파인픽스 X100 영입하다  (0) 2014.07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