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가족이야기

벚꽃 놀이

by [SamsoN] 2013. 4. 19.

아내가 어렸을 적...ㅎㅎ


열렬히 사랑하던 때 추억이 깃든 대학교 교정의 벚꽃이 보고 싶다고 해서 벼르고 벼르다 


오늘이 아니면 볼 수 없겠다 싶어 바람이 살짝 많이 불었지만  다녀왔다.



생각보다는 새하얀 벚꽃잎이 아니라 아쉬웠지만 가족들이 즐거워한 것으로 만족...^^










▲ 커피 전문점에서 저녁 햇살과 함께~~


커피 한 모금의 여유~~ ㅎㅎ









▲ wife~











▲ 튤립을 예쁘게 줄지어 심어 놨더군요~










▲ 한 바탕 웃음으로~~ ㅎㅎ











▲ 교감











▲ 튤립











▲ 왼쪽 막내의 예사롭지 않은 포~~~즈












▲ 행복~~











▲ 짠~~











▲ 나도 즐거워~~











▲ 내 삶의 원동력!!











▲ 가족사진











▲ 오랫만에 내가 나왔네~~ ㅎㅎ











▲ 뭐라고? ㅎㅎ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▲ 서비스~~











▲ 벚꽃 엔딩~~











▲ 벚꽃 왕창 엔딩~~ ㅋㅋ











▲ 뭐가 불만인가...? ㅎㅎ











▲ 커피 한 잔 어때?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▲ 쭤니가 찍어준 한 장~~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'가족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삼썬~~  (0) 2013.05.16
[오월은 체육대회의 달]막내 쟤니  (0) 2013.05.06
새 생명  (0) 2013.03.05
달산수원지  (0) 2012.10.18
동물원  (0) 2012.10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