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걸음닿는 곳에서

[백수로드]보배의 섬, 외할머니의 섬 진도에 가다_#8

by [SamsoN] 2013. 10. 14.

사진 양이 많아 이제야 진도이야기를 끝맺게 되네요...ㅎ


세방낙조를 찾아 이동합니다.


바다로 떨어지는 해가 아름답다는데 이 날은 틀렸네요.


오후가 되니 잔뜩 구름이 드리워지기 시작했습니다.








▲ 가는 길에 예쁜 코스모스 길을 만납니다












▲ 하늘 하늘 바람따라 움직이는 모습에 잠시 동안 취해봅니다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▲ 세방 낙조 전망대에 도착했습니다.










▲ 바다색이 정말 곱네요










▲ 구름 없는 날 낙조를 만난다면 정말 멋있을 것 같은 배경이었습니다










▲ 동해안과 다른 겹겹이 쌓인 섬의 모습들이 조화롭네요



























▲ 김 양식을 위한 거겠죠?










▲ 시 한 편에 잠시 걸음을 멈춥니다










▲ 계단을 내려가 봅니다










▲ 조약돌로 이루어진 작은 해변입니다










▲ 역시 초보는 이런 피사체를 그냥 지나치지 못합니다...ㅋ





진도를 다녀 온 이야기를 마칩니다.

뜬금없이 끝낸 거 같긴한데 사실 이게 다니까요...ㅎㅎ


아무 생각없이 사진을 찍고 다닌 '백수'의 시간이었습니다~~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