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찍어보기_풍경

압해대교 전망대에 오르다

by [SamsoN] 2015. 8. 11.

가끔 블로그를 검색하다 보면 압해대교를 멋지게 담은 사진들을 보곤 했는데

 

굉장히 궁금했죠...??

 

어디서 찍었는가가...ㅎㅎ

 

그러다 우연히 압해대교 전망대가 있다는 걸 뉴스 기사로 보게 되었는데...

 

내용인 즉슨 짓는데 꽤나 돈이 들었는데 관리가 전혀 안되어 있다...는...ㅋ

 

언젠가 꼭 가보리라 다짐했는데

 

퇴근길 하늘을 보니 뭔가 괜찮겠다는 느낌이 들어 바로 고고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빨리 전망대에 올라야한다는 생각에 전망대 가는 길 사진이 죄다 흔들렸네요...^^;;;

 

사실 깜짝 놀랐어요

 

뉴스처럼 전~~혀 관리가 안되고 있더군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전망대에 뛰어 올랐는데 태양이 막 넘어가고 있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수평선으로 나지막히 구름이 걸쳐있어서 사실 좀 아쉬웠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매직아워로 달리는 하늘도 담아보고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금새 하늘이 붉게 타오릅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전망대에서 바라보니 시원한 뷰가 오랫만에 사진 찍는 설렘을 가져다 주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삼각대가 있으면 장노출을 시도해봤을텐데...

다음엔 준비를 단단히 하고 와야겠습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 빈티지 한 느낌인가요?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X100 / 압해대교 전망대

 

 

'찍어보기_풍경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초록  (0) 2016.05.16
[무안 회산 백련지] 연  (0) 2015.08.21
퐌타스틱  (0) 2015.05.25
노을  (0) 2015.05.25
아침  (0) 2015.03.05